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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비이민비자 신청절차의 변동에 관한 중요한 안내 2012년 03월 20일 12시 2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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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부터 적용된 비이민비자 신청절차의 변동에 관한 중요한 안내

2012 3 9일부로 주한미국대사관에서의 비자신청 절차가 변경되었습니다. 한번의 수수료 (현재 적용되고 있는 비자 종류별 수수료) 납부 만으로 글로벌 서포트 전략 (GSS)의 파트너로 선정된 CGI Stanley를 통해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됩니다.

·       비자신청수수료 납부 (MRV fee) 서비스: 씨티은행에서 직접 납부하거나 전자송금시스템을 통해 납부

·       비자인터뷰 예약 서비스

·       비자신청에 관한 일반적인 문의사항에 대한안내서비스

·       발급된 비자 또는 추가제출 서류에 대한 배송서비스

 

3 9일 이전에 신한은행에서 비자신청수수료를 구입한 경우 인터뷰 예약에 관한 아래 중요한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한은행에서 비자신청수수료를 구입하고 4 1일 이전에 인터뷰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해서 Seoulinfo@state.gov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미국대사관에서 인터뷰날짜와 시간에 관한 안내를 이메일로 보내 드릴것입니다. 이메일 제목란에는 "NIV Appointment"라고 기재해서 보내주십시오.

1. 신청자의 영문이름

2. 생년월일

3. 비자신청수수료상의 일련 번호

4. 비자신청수수료 구입날짜

5. 비자 종류

6. 인터뷰 받기 원하는 날짜

 

·       신한은행에서 비자신청수수료를 구입하고 4 1일 이후에 인터뷰를 받기 원하는 경우 별도의 예약없이 비이민과 근무시간 (-: 오전 830-10 30, 오후 1230-2 (수요일 오후 제외))에 인터뷰를 오실 수 있습니다.

 

대사관에 인터뷰를 받으러 오실때 반드시 여권, DS-160 확인용지, 신한은행에서 구입한 비자신청수수료 영수증, 사진 (5cm x 5cm, 6개월 이내에 찍은 흰색 배경)과 비자종류에 따라 요구되는 추가 서류들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관용비자, 외교관비자, 정부보조 프로그램

비자수수료가 면제되는 비자 신청자 - A, G, C-3, 정부보조 J프로그램, 그리고 외교관 여권 소지자여기를 클릭하셔서 비자신청절차에 관한 안내를 확인하십시오.

3 9일부터 비이민비자 신청은 아래의 절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여기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GSS 웹사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

1단계: GSS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비자종류와 구비서류, 수수료에 관한 안내를 확인하십시오.

2단계: 비자신청수수료 지불. 비자신청수수료 지불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단계: 온라인 비자신청서 (DS-160)http://ceac.state.gov/genniv/ 에서 작성하십시오. 작성을 완료하신후 확인용지를 출력하십시오.

4단계: GSS 웹사이트 또는 콜센터를 통해 대사관 인터뷰 예약을 하십시오. (인터뷰 예약은 수수료를 납부하신 후 최소 4시간이 경과된 후에 하셔야 합니다.) 예약시 비자를 배송 받으실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인터뷰 예약 확인서"를 프린트 해서 인터뷰 당일에 반드시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인터뷰 예약 확인서"가 없는 경우 대사관에 입장 하실 수 없습니다.

5단계: 예약에 맞춰 대사관으로 내방하여 인터뷰에 참석하십시오. 예약시간보다 약 15분 전에 도착하실 수 있도록 하십시오. 비자신청시 제출하실 보충서류, 여권, DS-160 확인서, 예약확인서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6단계: 비자발급이 완료되면 지정하신 배송지로 추가비용 없이 비자와 여권이 배송됩니다. 택배사의 지정 서비스 센터 중 한곳을 방문하여 직접 픽업하실 수도 있습니다. 배송방법과 배송지의 선택은 인터뷰 예약시 (4단계) 선택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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